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품질경영

‘품질만이 살 길이다’라는 강한 신념으로 지속적 개선 및최고의 품질로 고객에게 만족과 신뢰를 제공합니다.

품질방침

회사의 품질방침은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품질을 지향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설정하여, 결코 품질과 타협하지 않습니다.
  • 지속적 개선 및 최고의 품질로 고객에게 만족과 신뢰를 제공합니다.
  • 품질 안정화 및 고급기술 습득으로 생산활동의 부가가치 상승과 원가 절감을 실현합니다.
  • 01

    최고의 품질

  • 02

    부가가치 상승

  • 03

    지속적 개선

  • 04

    고급기술 획득

  • 05

    고객 만족

품질목표

품질방침의 이행을 보장하기 위하여 품질목표를 수립하여 운용하도록 합니다.
  • 공정불량 : 0.1 % 이내/월
  • 고객 불만 : 제로화
  • 원가 절감 : 5%
  • 01

    공정불량 제로

  • 02

    생산성 향상

  • 03

    품질 안정화

  • 04

    원가 절감

  • 05

    고객불량 제로